이용약관

이용약관

제 1조 (목적) 

이 약관은 전기통신 사업법 및 동 법 시행령에 의하여 (주)더마힐 MGF(이하 "회사" 라 합니다.)가 제공하는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 (이하 "서비스" 라 합니다.)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, 

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 

제 2조 (약관의 효력과 개정) 

1.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 31 조, 동 법 시행규칙 제 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 

발생합니다.

 

2. 회사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개정할 수 있으며, 개정된 약관은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공지합니다.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(회원탈퇴)할 

수 있으며,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개정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. 개정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.

  ​

제 3조 (약관이외의 준칙) 

이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 기본법, 전기통신 사업법,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.

 

제 4조 (용어의 정의) 
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1. 회원 :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서비스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,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 

2. 이용자 :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

3. 아이디 (ID) :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  

4. 비밀번호 :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